얼마 전 씨디맨님이 운영 중인 블로그에서 자체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http://www.cdmanii.com/2490 이벤트 상품은 벨킨 USB Hub!! 감사한 마음에 짧은 개봉기를 남겨봅니다. 


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USB 허브입니다. 예전에 경품으로 받은 USB 허브인데.. 이게 모양이 좀 꼴사납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귀엽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포트들이 중구난방이라 정리가 잘 안되더군요. 게다가… 여기에 아이폰, 킨들, 외장하드, PMP, USB에 밥을 먹이려고 하니… 도무지 충전이 되지 않더군요.

씨디맨님께 택배로 받은 상자입니다. 의외로 묵직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박스 구성물입니다. 전면에 USB 허브의 견고함이 느껴지네요.

구성물은 이렇습니다. USB허브, USB 케이블, 전원선의 구성입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우선 USB들을 꽂아 보았습니다. USB 케이블과 전원선이 모두 오른쪽에 잘 붙어있고 USB 포트도 한쪽 방향으로 잘 나와있어 많은 USB를 사용해도 정리가 잘 되는 편입니다. 외부 전원도 포함하고 있기에 외장하드도 잘 돌아가지요. 컴퓨터용 주변기기의 명가(?) 벨킨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하드웨어의 신뢰성도 좋은 편 입니다.

근데 재미있는 건 이 제품을 사용하니 맥북에어의 뽐뿌가 오더군요;;; USB허브가 맥북에어와 참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끝으로 이벤트 진행해 주신 씨디맨님께 감사의 인사를 남기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씨디맨님~!

신고
Posted by 최규청


티스토리 툴바